"대용량 처리하느라 힘드네요" 닥터브로너스 타이틀 이미지

“대용량 처리하느라 힘드네요” 닥터브로너스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마일드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마일드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마일드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마일드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마일드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13%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최악 바르면 미끌미끌 미역의 점액만 지는 느낌 같고 물로 행굴 때 뽀드득 한 느낌이 나면서 살이 쓸리는 느낌에 말 그대로 비누로 행궜을 때의 느낌과 똑같아요.  이걸로 손도 닦고 옷 가벼운 얼룩도 지우고 다용도로 씁니다..  임신준비 중이라 순마고 딱이네요.  판매자의 당연하다는 변명만 둘러대는 태도가 너무 불쾌했습니다..  성분은 좋은데 사용감이 아쉬움 성분이 좋고 거품도 많이 생기는데 금방 꺼지고 용기 뚜껑에 잔여물이 딱딱하게 굳어서 매일사용해도 입구가 굳어있음ㅠㅠ.  무 향이지만 거품 내서 얼굴에 문지를 때 세탁비누냄새가 연하게 납니다.  디렉터 파이가 성분조사 꼼꼼히 해서 추천해 준 제품이예요.  ㅎㅎ 간단히 행구고 트리트먼트로 폭풍 씻어 내니 괜찮더라구요!!.  단, 베이비용으로는 부적합할 듯? 성인 눈에 들어 가도 겁 나 따가워요..  저 자극이며 올가족 모두 좋아합니다.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무향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무향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무향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무향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무향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머리감아보니 뻣뻣해서 샴푸로쓰기엔무리인듯 ..그래도 세수하고 바디로 사용하고있는데 향이 민감한데 이건 괜찮아요.  올인원 이라 샴푸도 가능한데 다른제품쓰다가 이거다시쓰면 머릿결이 푸석거리드라구요.  다른 아무리 성분이 좋은 제품이라도 미끌거려 오랫동안 씻겨줘야하면 너무 힘들거든요..  그냥 닥터 브로너스 펌프 노즐은 생각보다 불편하네요.  그냥 비누 냄새랄까 향 안강하고 오래 안남는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딱이네요.  늘 쓰는 제품입니다.만족합니다..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여~ 워낙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서 바디워시나 폼클렌징은 항상 고심해서 고르는데 몇일 동안 고민한 보람이있네요^^.  그냥쓰면 좀 불편한데 거품용기로 쓰니까 확실히 좋네요.  써보니 거품 잘나고~착한 성분이라 기분이 넘 좋아요~.  무향이라 심심하긴 하지만아기한테 씻겨줬을때 미끌거리는 느낌 없이 금방 뽀드득하게 씻겨나가는게 좋아서 같은상품 재구매 했습니다.. 

닥터브로너스 라벤데피부진정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라벤데피부진정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닥터브로너스 라벤데피부진정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라벤데피부진정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라벤데피부진정 클렌저 950ml + 60ml, 1세트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솔직히 몇년전까지도무궁화빨래 비누로 대가리 감았다.  뽀드득 뽀드득하게 닦이는 느낌이고미끌거리지 않아 샤워 후 상쾌합니다.  저한텐 머리아플정도로 강해요 ㅠㅠ.  냄새도 좋고 많이 안써도 버끔(거품)도 충분하고 깨끗하게씻기는게 좋다...  건조하면 엉덩이에 가려운수포가 생겨서 큐어크림을 바르곤 했는데 이 제품을 쓴후 신기하게도 없어졌어요..  특히 여성분한테는..(그렇다고 안경잽이 찐다새끼는 아니다).  그중에 제일 좋을때가 바닷가 가서 놀고간단하이 씻을때가 제일이다...  천연제품 이라고 해서 선물했는데 받으신분이 좋아하시네요.  개봉시 향이 강하게 느껴졌으나 사용후 향은 적당하고 생각외로 비누보다 뽀듯한듯한 느낌. 양도 품질도 향도 만족합니다.  시피나이가 드니 몸이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긴다고...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라벤더 950ml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라벤더 950ml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라벤더 950ml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라벤더 950ml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라벤더 950ml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배송도 꼼꼼하게 싸서 보내주셔서 완벽한 물품으로 받았구요~.  날씨가추워서 하얗게 얼어서 배송이 되었던데 불량이 아니니 안심하라는 메모가 동봉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품질좋음. 거품잘남. 향기약함. 물처럼 줄줄흘러 헤픔. 장점: 거품이 잘나고 잘씻김. 품질은 우수한거같음.단점: 너무 점도가 낮아 줄줄 흘러 헤픔. 향기가 생각보다 좀 약함.  샤워 후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부드럽고 향긋한 라벤더 향이 오래 지속되며 샤워후에도 향이 남아 나만의 향을 만들어 줍니다..  대용량 처리하느라 힘드네요.  상품이 왔는지 어디다 뒀는지도 이야기를 안하고 인수완료라고 나오는 황당한 업체 절대 거래 하지마세요..  거품이 굉장히 풍성해요..  가격이 세다하실수도 있지만 이정도양에 클렌징까지 되면 너무 착한거 아닌가 싶어요.  쉽고 편한 아기피부의 비결 매직솝 어느덧 4년째 닥터브로너스 매직솝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46ml, 1개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46ml, 1개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46ml, 1개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46ml, 1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46ml, 1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Price이 상품은 23,95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요즘 너무 더워서 샤워할때 청량감 느끼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페퍼민트는 한번쓰면 빠져나오기 힘든듯요:-).  페파민트향이 진하게 나요.  저흰남편도 꼭비누로 헹궈야 시원하다.  용량도 마음에 들고 쏴한 느낌이 여름에 쓰기 딱인거 같습니다..  샤워 후 바디로션 안 발라도 크게 건조하지 않아요..  닥터브로노스 종류별로 다 써봤는데…..이건 대박……멘솔향이 나는데 상쾌하긴해요.  보습성분 들어있다며 씻고나서도 미끌미끌한 제품들을 싫어하는 편이거든요..  제가 조아하는 민트 향.. 손만 씻었는데 만족스럽네요.  하지만.. 뭔 가 시원함이 부족해서 검색하니 한 여름에 냉탕 들어온 느낌 나는 바디 워시라.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얼그레이 950ml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얼그레이 950ml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얼그레이 950ml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얼그레이 950ml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950ml 12종 택1, 얼그레이 950ml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대용량 처리하느라 힘드네요.  달콤하거나 포근하거나 시원하거나 그런향이 좋은데 너무 무난한향이라 저는보통요빨리 소진하고싶어용.  개인적으로 라벤더 향을 너무 좋아해서 맘에 드네요..  향이 좋긴한데 지속력은 그닥 워시 제품으로 향 지속성을 생각하는건 아닌거같긴 한데 미세하게 느껴짐사용하고나면 살짝 건조해지긴 하네요.  빠른 배송 고마워요..  향도 좋고 무엇보다 건조하지 않아서 좋네요.  개인적 성향에 따라 후기가 다르겠지만 저는향도 무난하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찝찝하고 더운 여름에 향이 중성적이어서 좋은거 같아요..  믿고 쓰는 닥터브로너스~ 저렴하게 쿠팡에서 구입해서 좋았어요 ㅎㅎ.  은은하면서 약간 묵직한 향을 좋아해서 같은 것만 쓰게되네요.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1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이런걸로 샤워하니까 뽀득뽀득해지고 미묘하게 각질까지 조금 쓸려가는것같아요.  빠르고 꼼꼼한 배송과 청량감 넘치는 제품 예정된 배송일정보다 빨리왔습니다..  치약으로 씻는듯한 시원함과 화끈함이 있고 뽀드득하게 잘 씻깁니다..  퍼퍼민트의 시원한 향이 한 번 접하면 끊기 어려워요..  록시땅 등등 많이써봤지만, 지금껏 살면서 써본 바디와시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음. 다만 꼬다리가위에서 눌러서 짜는게아니라 뒤집에서 눌러서 짜는거라 사용시 불편.  이걸로 세수 샤워 다 하고 남편은 머리가 짧아서 샴푸까지 하는데 만족합니다..  자극적인 성분이 없어서 좋고 세안제,샴푸,바디워시 모두 사용가능해서 편합니다..  바디워시로도사용가능하고 얼굴세안할때도사용가능해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민트향이 강해서 좀 놀랐어요..  향은 호불호갈릴듯 확실한 페퍼민트시원합니다.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로즈, 950ml, 1개 상품 이미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로즈, 950ml, 1개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로즈, 950ml, 1개 가격 및 적립액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로즈, 950ml, 1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로즈, 950ml, 1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거품은 잘 나지만 물처럼 묽고, 헹굼은 너무 좋은데 왠지 찝찝하고..,.  원액 그대로의 약간 역한 장미향이라호불호가 있겠지만, 씻고나서 나는 잔향은 괜찮습니다.  항상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저번엔 페퍼민트를 사용해보았는데시원하고 청량감은 좋았으나 보습면에선조금 아쉬워서 로즈 제품으로 바꾸게 되엇습니다..  이전에 라벤더 잘 써서 믿고 대용량으로 시켰는데 후회됩니다..  무엇보다 재가 건조피부타입에 샤워도 자주 하는데로즈를 사용하고 부터는 샤워후 별도의 보습크림을 바르지않아도 피부가 상당히 부드럽고 땡기거나 그런현상이없다는것입니다..  정도 인듯.피부 보습 촉촉함을 원하는분은 이제품은 그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울겁니다..  닦고나면 얼굴도 촉촉하네요~.  전혀 장미하고 상관없는 이상한향이네요.  허여멀건허니 제품이 딱 들어 있는데 포장을 뜯고 많이놀라다 못해 이게 머지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세안할때 거품이 코로들어가게되면 쫌 향이 독해서 제채기나 기침을 하게 되더라구요.. 

"향도 그냥 흔한 로션 양인데 좋네요" 수분크림 타이틀 이미지

“향도 그냥 흔한 로션 양인데 좋네요” 수분크림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크림, 200ml, 1개 상품 이미지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크림, 200ml, 1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진짜 가 성비 최고에요 완전 짱 짱!! ㅠㅠ 다음에 또 살 거에요 진짜 가뭄이 와서 마른 땅에 시원한 소나기가 쓸어간 듯한 시원 촉촉함이에요.  암튼 보습력이 좋은 제품은 바를 때는 좋은데 ( 꿀 바르는 느낌?) 보습력을 엉뚱하게 표현한 제품들은 길 걷다 날아온 낙엽이 얼굴에 떡 붙어 버릴 거 같은 끈적임이 있죠..  듬뿍 바르셔야합니다..  게다가 로션스킨 바른후 사용하는거라 손에 로션이 남아있어서 더 미끄럽고 열기힘든게 한가지 흠입니다ㅎㅎㅎ.  착한 가격과대용량에 일단 만족하고,발랐을 때도번들거리는 거 없이도부드럽게 발리고시원함까지 느껴지네요.  많이발라서 눈에조금 들어가면 너무 따갑고 눈물엄청나네요ㅜㅜ.  저렴하고 배송 신속하고… 너무 맘에 들어요..  세안 후 간단히 피부 정돈 후에 요즘 이것만 바르고 있는데 바르고 난 직후 산뜻함과 보습력은 좋아요..  향도 그냥 흔한 로션향인데 좋네요.  셈 ㅡㅡ 향도 아빠 스킨 같은 쎈 냄새 나서 별로 임 만원 버림 ㅡㅡ.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 1개 상품 이미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 1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아침에 뻣뻣하던 아이 얼굴이 보들보들해요..  보습 면에서는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세안 후 얼굴에 펴 발랐는데 부드럽게 발렸습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딱 !.  가격만 착하면 쭉 쓸텐데요 ㅠ.  ㅠㅠ 무 향이지만 피지오겔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여기 껀 달라요~ 10년 가까이 써 온 아들 내 미도 냄새가 왜 이러 냐며 ㅡㅡ 일단 향이 다르니까 정품 여부가 의심스럽구요.  웬만한 스킨 케어 제품 한통 싹 싹 비우기 힘든데 피지 오 겔 크림은 겨울마다 한통씩 싹 싹 비워요.  평생 그런적 없다가 피부에 울긋불긋하고 간지럽고 따가워서피부과가서 약먹고 주사맞고 그러다가건조해서 그런다는 의사말에 밑져야본전이라는 생각으로삿어요.  최저가 찾다가 너무 또 저렴하니까 뭔가 불안해서다시 쿠팡으로 돌아와 결재했습니다.  아직 안 써 봤지만 자기 전에 부지런히 사용해 보려구요. 당분간 써 보고 다시 리뷰 올릴께요~. 

본트리 골드밀크 스팀 크림, 200g, 1개 상품 이미지

본트리 골드밀크 스팀 크림, 200g, 1개

Review 우유 향이라 포근한 느낌? 재구매의사 200% 입니다!.  쓰고 일주일 지나니 다시 또 건조해지는건지내마음이 간사한건지 또 다른 좋은 크림있는지 수소문해보는 제자신을 발견하네요.  타사 제품에 비해 월등히!! 압도적으로!!! 넘치는 리뷰 개수!!! 심지어 별점도 좋으니 구매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용량이 많아서 계속 쓰면 먼지 들어가고 지저분할것 같아서 소분해서 크림통에 담아 쓰는데 다쓴 통은 안버리고 깨끗이 씻어서 스킨팩할때 쓸려구요...  그거 점성이 엄청나서 바르면 얼굴 빤들빤들하니 장난아니거든요….  아침까지 정도… 근데 용량이 많아서 손가락으로 덜어 쓰는 것이 좀 찝찝합니다..  산뜻하고 맑고 잘 발리고 향기 좋고 촉촉하고 두 번 쓰세.  진짜 몽글몽글하고 발라봤는데 진짜♥ 사길 잘했다….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현재 사용하고있는 크림이 큰 이상없이 잘 맞는다면 바꾸는건 신중해야할 것같네요..  안 맞으면 안 쓰면 되고 일단 속 당 김 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첫인상은 연유 냄새. 바를 때마다 식욕이 돔;;; 호불호 갈릴 수도 있겠지만 금방 날아갑니다.. 

록키스 티트리 수분 크림, 100ml, 1개 상품 이미지

록키스 티트리 수분 크림, 100ml, 1개

Review 미세하게 상큼한 향이 나서 거부감 없이 쓰기 좋아요..  쉐어 버터 성분이 지성이나 여드름엔 안 맞을 확률이 높대.  하루 써본 바로는 보습력 괜찮은거 같고울긋불긋한 피부톤이 좀 밝아진듯도 하네요.  저는 화려한 향이 나는 제품은 일단 의심부터 하거든요..  알고 있었는데, 이 제품을 써 보니까 확실히 훌륭한 것 같네요..  근데뭐 스크럽하고 발라도 전혀 자극 없는 제품은 찾기 힘들더라고요..  사바 사이겠지만 저는 너무 만족스럽고 이만큼 저한테 맞는 기초 찾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였어서 너무 행복해요.  몸이 심하게 아프고 난 후 바르던 제품들이 트러블과 여드름으로 한 달 고생하던중 상품평이좋아 샀는데 만족합니다.  피부좀회복하면 다시써보려합니다..  고작 어제 하루 단 두 번 발라보고 후기 쓰는 거에요 앞으로 더 기대해 볼게요. 

프럼네이처 더블빅 울트라 수분 크림, 500ml, 1개 상품 이미지

프럼네이처 더블빅 울트라 수분 크림, 500ml, 1개

Review 향도 순하고 괜찮은데..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한통 다 쓰고 끈적임에 중독됨 보송한 건 만족이 안되네요.  다만 향이 제 기준에서는 강한 편이라 차라리 무 향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전 끈적임에 예민하지않아서 뭘 얼마나 끈적일까 무시하고 주문했는데문구용 풀같아요….  향두 은은한 게 부담 없이 굿! 정말 진심 최 고죠..  이것이대용량 손등에만 먼저 사용해봣는데 촉촉하고 엄청나게 크네요ㅋㅋ.  ㅎㅎ 건조한 피부인데 알로에 수딩젤같은 느낌이라 실망할 뽄 했는데 발라보니 완전 크림 중에 크림 보습 짱 좋아요.  양도 많은데 무슨 생각으로 이걸 산건지 후회됩니다.  근데 전 복합성이라 끈적이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끈적거려요 수분크림느낌보단 일반 크림 바른것같은 무거운느낌이라 좀 닦아냈어도 그러네요.  프럼네이처 수분크림은 여전히 촉촉하고 좋네요.  여름에 땀나고 귀찮아서 얼굴과 몸에 바르는데 대용량이라 아낌없이 사용합니다.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100ml, 1개 상품 이미지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100ml, 1개

Review 붉어지기까지 했어요..  제형이 어떤분이 사진 올린것과 비슷한데.. 리코타치즈처럼 이상해요.  이제 이것만 쓰려구요~.  질감이 다소 뻑뻑해 보이는데, 수분크림을 쓰는 이유를 보여주는 제품!! 만족스럽다~~.  로켓배송덕에 직접 나가서 사는 것보다 더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보는 것 같아요.  배송이 굉장히 빨라서 좋았고 사용했을 때 유해성분 없이 깨끗한 제품이라는 것이 티가 났어요.  지성 피부라 순한 수분 크림을 원했는데다른 곳에서 이 토니몰리 수분 크림 리뷰가ㅜ졸아서 한번 사 보았는데요...  오프에서 구매했다가 편한 온라인에서 사봤어요..  매장에서 구입한건 뚜껑을 열면 녹차향이 확 낫는데ㅡ찜찜해요.  시원하게 보관해서 쓰는데 나쁜점은 딱히 모르겠어요.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 100ml, 1개 상품 이미지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 100ml, 1개

BEST Price이 상품은 5,56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62%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정말 솔직하게 쓰자면, 건성이신 분들은 이걸로 절대 안돼요..  금방 건조해지긴 하는데 수분크림이니까 그런거고 제가 다른거 없이 이거 하나만 발라서 그런것도있고요 ㅋㅋ.  순하고 가볍고 흡수력 좋아요..  일리윤 바디로션이 좋아서 이것두 샀는데 향도괜찮고 바르는 느낌도 좋아용 가격대비 좋은거같고 트러블도 안나요.  조금만 발라도 촉촉하고 수분감이 오래 유지 되네요..  가성비좋은 크림이니 팍팍 엄청 두껍게 발라야겠어요..  얼굴과바디에동니바를수있는제품.값비싼수분크림보다훨씬더발림성이끝내줍니다..  요즘 환절기라 각질제거해도 푸석하고 속건조하고 난리난 상태인데 각질부각된게 잠잠해지고 속건조 잡아주는거 같아요..  향도 적당히 좋고 한통 다 써보고 후기 더 남기겠습니다.  시원하고 보습력 짱.피부 알러지 올라와서 간지럽고 건조할때도 수시로바르고 마음놓고 바르는 제품.. 

"이거 하나만 간단하게 해도 좋아요" 애터미 타이틀 이미지

“이거 하나만 간단하게 해도 좋아요” 애터미

애터미 헤모힘 영양제, 20ml, 60개입 상품 이미지

애터미 헤모힘 영양제, 20ml, 60개입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날씨가 추워지면 손과 발이 무척 차갑고 시려워서밤에 잠잘때도 양말을 신고 잡니다.  면역력에 좋다고해서 사봤는데 맛도 먹기도 편하고 좋은것같아요~.  네트상품도 가장싸게 총판가로 구입할수있는~ 콜마라더믿을.  믿고먹는 제품 이번겨울에 작은아이는 감기한번도 안걸리고 잘넘어갔네요~^^.  애터미 헤모힘 영양제 는 두말할필요없는 영양제 입니다..  다만 택배기사들좀 친절한 분들로 해주세요.  평소 잠들기전에 으슬으슬 몸살기운 있으면 아침까지 콧물흘리느라 잠 못자고 병원갔었는데 지금은 콧물 안나고 병원 안가고 쌩쌩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게 저렴하다고는 생각 안했거든요..  추천합니다 면역력강화 에 좋다고 하여 구매함.한 포의 양이 적기는 하나 농도가 짙어서 건강한 느낌.한 달 이상 먹어봐야 효과 나타나니 아직은 모르겠고요.  저 또한 사실 무기력하고 매일 피곤한 느낌이강했는데지금은 아침에 일어날때도 좀 가볍게 일어나지고무기력함이 많이 사라진느낌이에요..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플러스 친생유산균, 2.5g, 120포 상품 이미지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플러스 친생유산균, 2.5g, 120포

Review 배송도 빠르고 몇일안먹다가 먹음 가스가 많이나오는거 같은데 그러고나면 속이편안해요~~.  흔히 아는 유산균맛이에요.  또 요즘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가있는걸 먹어야 한다기에 성분자세히 살펴보니 프로+프리 성분이 다 들어가 있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무엇보다 변 보는 일이 수월하고 장내 세균을 좋게 만들어서 인지 냄새도 덜 한 것 같아요.  너무개운합니다~~^^.  종근당보다 맛은 덜하지만 하루 한포씩만 먹어도 되니 훨씬 시간절약되고 간편하네요.  하루 한포인데 워낙 힘든 상황이라 아침저녁으로 하루 2포 먹었어요..  진짜최고 이거없으면 어떻게사나싶네요.  뿡뿡-이가 냄새가고약해요.  다들 4달치는 부담스러우시면 적은 양이라도 구매해 보세용.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SPF50+ PA+++, 60ml, 2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SPF50+ PA+++, 60ml, 2개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15%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바르고 나면 보송보송해요~.  친한 동생이 추천해 줘서 쓰게 됐는데 유 분기도 어느 정도 있고 피부에 순해서 계속 이 제품만 쓰고 있네요.  톤 보정하기 간편하고 톤 보정한 게 오래 감 왜 그동안 이 썬 크림을 못 만났는지 … 톤 보정이 좋구요.  엄마선물인데여ㅋㅋ 나름 조으시다네여 ㅋㅋ가격은 말해주지 안앗는데걍 똑같은 썬크림?이라고 하시더라구여ㅋㅋㅋ.  이거 하나만 간단하게 해도 좋아요.  입소문이 자자하던데 아직 써 보진 않았지만 굉장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휴대하기 편하고 적당한 수분으로 발림성이 좋고 무엇보다 자외선이나 체온과 같은 열에 의한 끈적거림이 없어서 좋아요.  여 ㅋㅋ 커버력 원하시는 분들은 안 사시는 게 좋을 듯해 여 요제품 써 본 사람들이 좋다 고해서 구매했구 여 발림성 좋구 여 잘 쓰겠습니다.  이틀 지 나 얘기하니 다시 갖다주긴 햇지만 죄송하다는 말조차 없네요..  여전히 제 피부에 잘맞고 용량도 적당해 꾸준히 쓸 생각입니다. 

애터미 칫솔, 8개입, 2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칫솔, 8개입, 2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부드러워서 잇몸맛사지도 되고,칫솔모가 단단해서 쉽게 벌어지지도 않아요..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잇몸에 무리없이 사용가능해요.  포장이 굉장히 탄탄하고요,.  개운하게쓱싹쓱싹닦이길원하는사람들에겐좀답답할수도잇겟지만 찬찬히구석구석닦기엔좋네요.  배송은빠르지만이모추천으로샀는데너무얇고얄팍해서쓰기가나쁘다손그립감도미끄러워서불편.  결론은 쏘쏘~~제가 잇몸이 약해서 미세모만 쓰는데요.  이젠 저희집엔 애터미 칫솔이 없으면 불안해요.  애터미 제품을 집까지 안전하게 필요할때로켓으로 바로 받아 사용할수 있어 참 좋아요..  치아가 건강하길 원한다면!! 치아가 부드럽게 잘 닦이며, 잇몸에 부담이 없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적당히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애터미 이브닝 케어 폼 클렌저, 150ml, 1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이브닝 케어 폼 클렌저, 150ml, 1개

BEST Price이 상품은 7,47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뽀득뽀득 씻김 씻고나서 살짝 당김 향은 좋아하는 향인데 조금 독해서 세수하다.  애터미라 믿고 쓰고 실망할건 없어요..  어떠한 메이크업도 한방에 깨끗^^ 거품도잘나고 무엇보다 클렌징이 타사제품보다깨끗하고 잘되는것 같아요^^.  사촌언니가 애터미 화장품 쓰고 잇는데 너무 좋다좋다하길래 속는셈치고 사서 써본다고 썻는데 첨에는 솔직히 잘 못느꼇어요….  씻고나서도 한참동안 냄새나는데 머리아플지경….  두 번째 구매.사용 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세안 후 가벼운 느낌ㅎㅎ.  이 제품 구매 가능한한 절대 앞으로 다른 크린싱폼 사용하지 않을 거예요..  피부도 매끄러워서 좋아요.  항상쓰던제품이니깐 ㅎㅎ평소진한향을싫어해서~~이제품이딱입니다.  세안후 뽀득뽀득 깔끔하게 잘 씻긴 느낌 ~만족합니다. 

애터미 치약, 200g, 5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치약, 200g, 5개

Review 일단 잇몸이 넘 편안해요~~.  우리나라치약 못미더워서 안쓰는데 주변에서 써보라고해서 샀어요..  칫솔모로 혓바닥을 세게 문지르지도 않았는데, 세게 문질러도 태를 덜 제거했던 치약들과는 달리 이 녀석은 선홍빛의 말캉한 혀의 자태를 되찾아주었어요.  원래는 암웨이 제품 썼는데 이 제품 쓰고 나니 다른거 쓰기 어렵겠네요..  일단 제형은 일반 치약이랑 다름없지만 색깔이 노랗고 투명해요..  항상 베이킹소다 치약을 썼었는데 뭐 질이 안좋은건없었지만 너무 물러서 질질 흐르고 뚜껑주변에 묻었었는데 이거는 단단한 젤형이고 뚜껑도 두손 안쓰고 원터치라 편하데요^^..  그래서 첨에 양치 두번했습니닼ㅋㅋㅋ원래 거품안나는것같아요 ㅋㅋ.  만족 치아관리에 유독 예민한 식구들 때문에 치약선택은 신중히 하는편입니다.  오프에서 사는거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할머니가 굉장히 만족해하심.  배송도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영양제, 120정, 1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소포라퀸 영양제, 120정, 1개

Review 알이작아먹기편하구 효과두있네요.  굿 약국용하고 뭐가 다른건지 모르겟넹.  엄마가 53세 인데. 생리가 벌써 뜰쑥날쑬해서..  언니가 좋다고 먹는제품은비싸고 소포라퀸은 가격좋고 휴대좋고 먹기좋고 계속 구매중입니다.  그동안힘들엇는데 아주만족합니다.  갱년기로 힘든데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이약을먹고 좀지나면 입이 마른느낌이 들어요.  갱년 여성에 좋다길랴 샀는데̺͆ 괜찮습니다.  이제 며칠먹었는데 가슴두근거림과 불면증 이 시라짐, 혹시부작용은 없나요?.  엄마가 잠도 잘 못자고 더웠다가 추웠다가... 

애터미 더페임 토너, 150ml, 1개 상품 이미지

애터미 더페임 토너, 150ml, 1개

Review 늘사용하던 제품이에요.  쿠팡 차가 들어오는걸 봤는데벨도 안누르고 그냥 문앞에 두시고 가는게 몇번짼지 모르겠어요.  향도 은은하고 괜찮아요~.  가격이 부담스럽지않은 토너이고 내용물도 잘스며들고 자연스러운 향이 좋네요.  터치부분이 간편해서 사용하기편해요.  만족도가 높아서 오랫동안 애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잘샀어요~~.  엄마 드리려고 구입.애터미 스킨로션은 입자가 고와서 발림성이 좋음.저렴이라도 헤*꺼 못지않게 좋음..  매일 같이하는 제품 피부 예민한 저에겐 딱이예요.  양이 적은것이 아쉬워요. 

"발림성 또한 괜찮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라네즈 타이틀 이미지

“발림성 또한 괜찮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라네즈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상품 이미지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발림성또한 괜찮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솔직히 놀러갈때 폼클랜징 손바닥만한거 들고가기 번거로운데 구성이 알찼던거같아요.  근데 로션이 너무 무거워버리면 그다음단계를 바를때 흡수가 더뎌 화장이 두꺼워질수있거든요.  비닐이 너무 아까워요ㅠ.  그다음 제품을 받아들이기에 좋은 베이스를 깔아논 느낌?그리고 로션 에멀젼은 너무 휘발되지도 않고 적당히 유분도 있으면서 나름 얇게 발려좋았어요.  편하게 바를 용도로 삿어요.  끈적임을 싫어하고 산뜻한 매끄러움을 원한다면,딱~인듯 합니다!.  어디 순하고 자극없이 흡수력 좋은,기본 기초셋트가 없나?하고 고민중~이었습니다!.  쇼핑백도 들어있고 샘플용도 있어서 일단은 대만족~!!!제가 건성이라서 보습이제일 중요한데 이건 각질정돈도 되고 촉촉하고 보습효과가 좋다네요~.  또 제가 더위를 많이타는데 이 더운 여름날 끈적임 없이 잘쓴거같아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 1개 상품 이미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 1개

Review 지져스 무슨 말이 필요해 와… 웬만해서는 리뷰 진҉짜҉ 귀찮아서라도 안쓰는 저를 사진찍고 리뷰까지 쓰게 만든 상품입니다ㅜ.  다행히 유효기간도 넉넉하네요..  진심 하루에 12번도 더 바셀린 바르는 여자인데 내가이거 한번만 바르면 밥먹고 양치하고 물마시고 음료수 드링킹하고 해도뭔가 촉촉함 진짜 강추함 진짜 ㅜㅜㅜ.  최고존엄 진짜 촉촉하고 메마른 입술에 단비를 내려줘요..  보습력이 아주 뛰어난거 같아요~~.  유효기도 넉넉하고요!.  잠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촉촉.까칠하게 올라와 있던것들도 느껴지질 않네요.  이거 바르고 자면 다음날 입이 좀 부들부들해지기는 하는데뭔가….  태생이 입술 각질도많고 잘트고 껍질도 잘벗겨지고암튼 우울한 입술이예요..ㅎㅎ.  저녁에 두둑히 바르고자면 다음날입술이 탱글탱글 맨들맨들해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1개 상품 이미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1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사용하지는 못했는데 좋은효과 기대하길.  물론 그램수를 파악했지만 좀 큼직하게 팍팍쓰고 싶었던지라….  재구매 의사 100%에요 스파 츌 라 놓는 곳이 없어서 좀 불편하긴 한데, 제품이 워낙 좋으니 이건 뭐 없어도 불만 없어요...  나쓰고있는데 피부안좋은 동생 생일 선물로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나에 겐 맞지 않았다 얼굴이 붉어지고 화끈거렸지만 남들 다 좋다.  얼굴에 뭐가 난다는 말이 있어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괜찮아요..  봄, 가을 환절기때 피부가 푸석푸석함을 느끼거나각질이 보일때,,,,,마몽드 워터 슬리밍 마스크를 듬뿍 바르고 자면언제 그랬냐는 듯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줘요..  조아용 로켓 배송 자주 이용하는데 정확하고 빠른 배송 너무 좋고 시중 매장보다 저렴해서 더 좋아요.  수분 크림을 발랐을 때보다 피부에 물이 더 차오르는 느낌? 시트 팩을 했을 때보다 조금 더 깊숙히 들어가는 느낌도 들구요..  얼굴에 거칠거칠한 건조한 느낌이 사라졌어요.. 

라네즈 크림 스킨 15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상품 이미지

라네즈 크림 스킨 15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Review 택배는 확실히 로켓배송이라 그런지 겁나 빨리옴근데 단품만 오고 사은품은 없네요.  빠른배송에 착한가격 너무 감사합니다.  통이 플라스틱으로 바껴서 아쉽네요.  저의 최애 정착템 라네즈 크림스킨을 아리따움가면 세일안할때도 있는데 여기서 좋은 가격에 살수있어서 넘 만족해요~~.  저녁에 필수 보습템 샘플 써보고 반해서 처음으로 본품구매.  가격도 다른곳 보다 저렴하고 배송은 로켓배송이라 다음 날 바로 받아서 너무좋았습니다..  넘..편변하네요 ….  몇달 사용 해보니 건조한 피부에 딱이에요.  항상박스포장으로받았었는데 황당하네요.  말 그대로 크림토너여서 토너 치고는 무거운 편!.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처 기초 2종세트, 1세트 상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처 기초 2종세트, 1세트

Review 이제는 쓴 지 한참 돼서 별 생각없이 쓰는데 워낙에 외모 관리 귀찮아해서 보험처럼 바르고 있으니 효과가 좋은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촉촉하면서 또 산뜻하고 피부진정도 잘되구요.  향이 좋다는느낌은 없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도않은 무난한 향이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저같이 민감한 피부해도 좋아요.  가볍고겨울에 쓰면 약간 당겨요.  부드럽고 수분감있어요 ~~.  저렴하고배송도빠르고요.  매우만족!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베이직 라인이라서 고민하기는 했는데 일단 콜라보제품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샀어요!.  그리 무겁지않은 제형이라 듬뿍발라도상관없을꺼같네요 ㅎㅎㅎ.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스패츌러, 립 마스크 20g + 스패츌러, 1세트 상품 이미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스패츌러, 립 마스크 20g + 스패츌러, 1세트

BEST Price이 상품은 8,35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53%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바세린 듬뿍 일단 상품 확인할때 뚜껑이 좀 열려서 와서 뭔가 찝찝했구요.  선물로 보내줬는데 좋아하네요~!.  스파츌러는 따로 보관이고 자꾸 닦아야해서 귀찮긴하네요.  친구랑 같이 놀러갔는데 자기전 친구가 바르라고해서 바르고 다음날 일어났는데 제 입술에 광이나더라고여 촉촉하고 해서 친구한테 물어물어 사려고 보니까 쿠팡이 젤 싸게 나왔더라고요!.  매일 밤 사용하고 자요 가을 겨울에 입술 엄청 따가워지는데 이거 쓴 이후로는 덜해용.  재구매 ★★★★★ 와… 입술이 너무 자주 터서 힘든 사람입니다…...  립스크럽 이런거 다 필요없고걍 저녁에 자기전에 바르고 자고 아침에 화장솜에 토너나 클렌징 워터 묻혀서 닦아내면불었던 각질이 싹~ 진짜 부드럽게 없어져요.  립스틱이라는데 상당히 작네요.  스패츌러도 바르기 너무너무 편하구요.  꾸덕하니 향도 좋고 바세린보다도 묵직하고 립에 정말 팩 올린느낌입니다..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상품 이미지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Review 향도 은은하구 착한가격에 주셔서 감사함니당.  아직 다 쓰지도 않았는데 화장품 기간도 길어 넘 만족하네요..  향이 강하지않아서 더 좋아요.  반들반들했던 이마가 뽀송뽀송해보임 피지를 확실히 조절해주는 것 같아요.  비교적 촉촉한 편이라 금세 잘 스며들고 찝찝하게 남아있진 않으나 그만큼 유분 부족으로 다시 건조해짐. 많이 사용해야 하므로 일찍 다 쓸 것 같음..  시중가격보다 훨 저렴하고 요거만 씁니다.  군대에서도 이제품을 애용했어서잘사용했습니다^^.  남편 피부가 예민한데 이 제품 잘 맞아서 몇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같이 온 샘플들도 유용하게 잘 쓸거같아요 ~~.  향이 무겁지 않고 좋다고 합니다.. 

라네즈 크림 스킨, 150ml, 1개 상품 이미지

라네즈 크림 스킨, 150ml, 1개

Review 쿠팡에서 물건사고 불량이 아닌 이딴 어이없는 일로 반품하긴 첨이네요..  여러번 레이어드 했을 때 더 효과를 보는 제품입구가 작아서 낭비할 일이 없음닥토의 역할은 아니고수분채우기 좋아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림 + 스킨이라 일반적으로 쓰던 스킨보다는 불투명한 느낌이 들어요.  로션을 잘 안 바르긴 하지만 그래도 어떨 때는 스킨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갈라지는 느낌) 로션을 더 바르는데.. 이 제품은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네요.  악건성이라 요즘 너무 들떴는데 이거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상품은 새상품이 오긴 했지만 겉 박스가 없어서 하자품 받은 느낌이 강함 판매자는 한마디 상의도 없이 이런상품을 발송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우유색이라 먼가 모르게 순수하고 좋게 느껴집니다.  보습은 괜찮으나 이걸 쓰면서 피부에 큰 변화는 못 느꼈어요..  써보고싶었던제품인데배송도안전하게왔어요.  광고 보니 스킨크림이라 구매했는데처음 바를땐 스킨 같은데 계속 문지르면 촉촉하게크림으로 변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니 조렇게 올라왔네요" 수면팩 타이틀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니 조렇게 올라왔네요” 수면팩

스킨아이 AC퓨어 수더 슬리핑팩, 120ml, 2개 상품 이미지

스킨아이 AC퓨어 수더 슬리핑팩, 120ml, 2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60%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하얘지는 것보다 피부 속이 맑아 지는 느낌?? 투명해 지는 느낌? 을 받았어요.  강추. 리뷰 믿고 구해 보세요 처음엔 살짝 따가웠는데 제 피부가 적응한 뒤로는 시원하네요..  ㅠㅠ 얼마나 속상하던지 엄마도 이런 기분이였을까요 ...  얼굴이 땡기고 얼굴에 바르면 스며들지 않고 걷도네요 바르면 얼굴이 뻣뻣하고 주름 더 생김 딸하고 같이 쓸려고 두개나 샀는데 딸도 안 바르고 돈만 버렸음.  편하게 쓰려고 샀는데 아침에 씻고 피부가 보들보들 해진 듯 괜찮은 거 같아요.  계속 이것만 쓰려구요 제 피 부의 딱 맞아요.  일단 얇게!! ㅎㅎ 나름 촉촉하니 부들부들 한 피부 결이 마음에 든다!!! 다행히 구매에 성공 했으!!!!!!!.  향은 어머님들 아침 화장품처럼 은은하고 계속 맡고 싶은 상쾌한(?) 향입니다.  걍 바르고 자면 내일 아침에 완전 보송보송! 밤에 팩하고 떼기 귀찮아서 슬리.  아침에 일어나니 조렇게 올라 왔네요.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100ml, 1개 상품 이미지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100ml, 1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EST Price이 상품은 7,85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생각보다 슬 리 핑 팩 괜찮네요..  성격이 급해서…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거 쓰면 손이 한번만 써도 부드러워 지는 게 느껴져서 우연히 손에 썼다가 정착했습니다.  아직 안 써 봣 는데 보니깐 묽더라고요.  원래 자기 전에 수분 크림 바르고 잤는데 좀 부족한 거 같아 구매했습니다..  나쁜 성분도 없다니 믿고 쓸 만합니다!.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티 존은 약간 지성 유 존은 건성 민감한 피부입니다.  사십 대 시작인데 다 밤샘 작업이 많은 일인데, 특별히 따로 관리를 하지 않아도 요즘 푸석했던 피부가 많이 좋아졌네요..  강추!! 맨날 자기 전에 마스크 팩 붙이고 자는 거 이게 이게 은근히 귀찮고 성가시죠..  쿠팡은 정말 대단합니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1개 상품 이미지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1개

Review 왜 저렴한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제품은 매장에 있는 것도 똑같고요.  리뷰보고 주문하였는데 저는 악 건성인데 제품이 많이 가볍네요.  크림만 하나 동 봉된 게 아니라 판매처에서 팩 하나 작은 수면 팩 사이즈 하나 패키지 상품으로 보내주셔서 좋았습니다..  상큼한 향에 완벽한 보습까지 매우 만족입니다.  간편한 팩을 원하시면 추천 수면 팩 간편하게 써서 좋고 다음날 아침에 촉촉해요.  가성 비 매우 훌륭하고 향이 좋아서 잘 때도 기분 좋아요!.  단른곳보다 가격도 착해요.  진짜 달콤하고 상큼한 유자 향이 그득 합니다..  열자마자 유자 향이 강하게 나네요,.  유자 향이 진하게 나서 기분전환 됨. 보습력도 나쁘지 않음. 적은 양으로도 커버가 되 서 꽤 오래 쓸 거 같음..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1개 상품 이미지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1개

Review 가벼운 질감이라 트러블은 없지만..큰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워요.  아까운 마음에 그냥 쓱쓱 바르고 다음날 일어나 보니 피부가 아가 피부 마냥 부들부들 하더나 구요.. 그래서 제가 깨달았죠!!!.  주변에서 워낙 좋다 그러긴 했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면 실망할 것 같습니다.  굿~ 자기 전에 1일 1 팩 너무 귀찮았는데 팩할 필요 없이 같은 효과를 주네요.  올리브ㅇ 보다 저렴한것 같아서 엄마꺼랑 같이 주문햇어요.  리~~ 근데 자기 전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 일어나면 그때까지 촉촉하게 남아있거나 보들보들해져있다.  저는 겨울 되면 피부가 꺼칠한 데 저처럼 건조하신 분 추천 드리구요.  밤마다 요즘 계속 알로에팩을 하고있는데 이상하게 저는 약간 뜨거운느낌?을 받는게 저랑 안맞아서 그런지 알로에는 꼭 그렇더라고요..  기보다는 흡수돼서 끈적끈적해져있어여. 뽀송뽀송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내 피부가 그동안 요런 과학적인 수분이 필요했군아 하고요…. 

설화수 여윤팩, 120ml, 1개 상품 이미지

설화수 여윤팩, 120ml, 1개

Review 수면 팩이라 너무 편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바르고 잠드는 수면 팩이니 사용도 용이하고 강 츄입니다.  친구한테 선물해 줬더니 잘썻다고 좋아하네요.  ㅠㅠ 진작 관리할 걸 너무 후회된 답니다.  사용 후 다음날 아침 세수하면 피부 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아요.  근데 박스 깨끗하고 좋아요.  방문 판매로 꾸준히 사용 했었는데 가격이 넘 비싸 구 매를 못했었거든요~ 용량은 좀 작아도 쿠팡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니 좋네요.  ㅠ 종이상자에 넣은 상품 옆에 충분히 이 상품 들어갈 공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에어 캡도 없이 비닐에 넣어 보내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포장에 신경 써 달라는 문의 글도 남겼는데.. 내가 쓸 상품이면 모르겠지 민, 선물용으로는 정말 곤란하네요...  ㅠ 수분 크림과 영양 크림을 아주 적절히 섞어 바른 느낌입니다~. 

스킨아이 AC퓨어 수더 슬리핑팩, 120ml, 1개 상품 이미지

스킨아이 AC퓨어 수더 슬리핑팩, 120ml, 1개

Review ㅋ 진짜 피부 좋으신 분들 보면 1일 1 팩 이상이라는 데.. 요즘 코로나 땜에 집에 있었더니 어째 더 게을러 지네요..  입 주변 턱 주변으로 나는데.. 월경 증후군으로 ㅠ 그게 다 약해 지면서 ㅠ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진짜 좋아요.  자면서 이불이나 베개 등에서 묻은 먼지와 함께 떨어지니 좀 .. 까맣더라구요.  친해 지는 친구의 생일 선물을 주면 친구는 화장품을 피부에 잘 맞추면 좋겠어요..  아직 딱히 다음날 오.. 하는 느낌은 모르겠고, 일단 샀으니 한 달 써 보긴 합니다.  제가 보기에 너무 흉해서 피부과 가야 하나 생각 중 입니다.  물론 조언 받은 대로 무분별한 각질 제거제품사용은 완전히 끊었구요..  나이트 케어할 때 마지막에 담뿍 담뿍 바르고 다음날 아침에 세수해 보세요 특히 건 성분들.. 보습력도 좋고 피부도 매끄러워 져요.  팩이라 그런지 계속 바르기에 피부에 자극을 줄 것 같아서 일주일에 3번 정도는 적당한 거 같아요.  바르고 잘 때 불편한 점 빼면 하루종일 피부가 맨질거려 좋아요.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슬리핑 팩, 100ml, 1개 상품 이미지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슬리핑 팩, 100ml, 1개

Review 피부가 정말 편하고 촉촉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묵직한 느낌이라 소량만 얇게 펴 바르는 게 좋을 듯.  마 데카 솔 냄새가 약간 나고 제형은 묵직해요.  아침에 세수할 때도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한 게 느껴지고 너무 좋아요.  샘 플도 엄청 주고 고마워요~~.  안 좋은 약을 오래 복용하다 보니 여드름 부작용으로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고 있었어요.  기분 나쁨. 깨 름 직 ㅜ.  적당히 끈끈하고 괜찮습니다..  말해 모해 그냥 사 부러 확실히 쓰고 나니까 다음날 피부가 편하고 많이 진정된 느낌 이에요~!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만족 입 ㄴ ㅣ 당.  센스가 아주 넘쳐 영 잘 쓸게요. 

내추럴수 키로 히아루론산 모이스춰 슬리핑팩, 1kg, 1개 상품 이미지

내추럴수 키로 히아루론산 모이스춰 슬리핑팩, 1kg, 1개

Review 너무 심하게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 겨울되니 시작됐네요.  제일 짜증나는 거는 엄청 밀린다는 거예요..  양 많아서 손에도 같이 바르는데 손도 굉장히 부드러워 집니다.  착한 가격 대용량 훌륭한 효과.. 수분 아제품 쓰다가 점점 비싸져서 다른 제품을 찾던 중 요걸 득 템 했네요~.  찬바람 불면서 당기는 느낌이 싫어서 대용량 구매해서 샤워 후 꼼꼼히 바르고 있어요.  몆 번 안 발랐는데도 얼굴색이 환해 졌어요..  자기 전에 발라 주고 있는데 나쁘지 않네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발랐을 때 끈적임도 없고 느낌도 좋아서 충분히 발라 주는데 양도 많이 담겨 있어서 맘에 듬니다..  얇게 펴 바르면 좋은 제품 부담 없이 온몸에 마구 마구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